>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언론미디어그룹> 4주년을 축합니다.
언론의 가치를 키우는 초석이 될 것.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0/12/03 [15:43]

    

<언론미디어그룹> 발족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전남방송

 

한성영 회장이 이끌고 있는 언론미디어그룹이 태동 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주년이 되었습니다. 그 기간 언론미디어그룹은 광주.전남의 건강한 대안 언론단체로 부상했습니다.

 

국내에는 유수의 언론사를 비롯해 국내외 알권리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수많은 언론사들이 있지만 유독 언론미디어그룹이 대표적 언론단체로 자리매김 되기까지는 한성영 회장을 비롯한 참여 언론인들의 사명감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들 언론이 힘을 모운 것은 광주.전남의 발전에 절실히 필요한 여론을 형성하고 이를 알리는데 치열한 논의의 장을 펼치고 한편으로는 언론의 가치를 높이는 것에 뜻을 합친 결과물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시대를 맞아 모두가 힘들고 지쳐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한 광주시와 전라남도 등 각 지자체의 필사적 노력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언론미디어그룹도 이들 기관단체들이 펼치고 있는 행정 동력들이 국민 가까이 전달 될 수 있도록 가일층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언론도 마찬가지입니다. 언론의 시장은 커졌지만 보수와 진보 언론으로 나뉘었고 진영의 논리로 접근하면서 국민 피로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지역의 정도언로를 걷고 있는 언론미디어그룹 한성영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고심에 찬 행보는 모든 독자들의 뉴스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묵묵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참석하신 내외귀빈 여러분

언론미디어그룹에 대한 관심과 격려는 이들 언론인들에 대한 격려가 될 것입니다. 더욱 단단하게 언론굴기를 키우는 단체로 거듭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끝으로 언론미디어그룹에서 매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헌신하신 분들의 노고를 축하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언론단체가 선정한 모든 수상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0.12.15.

전남방송 대표. 광주.전남기자클럽회장.언론미디어그룹 상임고문 정현택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3 [15:4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