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석웅 전남교육감, 2021대입수능 수험생 응원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0/12/03 [09:41]

장석웅 전남교육감, 2021대입수능 수험생 응원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3일 오전 2021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시험장을 찾아 수험생과 시험감독관 등을 격려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이날 오전 여수지구 제1시험장인 여수고등학교를 찾아 시험을 치르기 위해 학교 안으로 들어서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눈길을 보내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장 교육감은 교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일일이 맞이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예년과 달리 이날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를 지키며 눈인사로 응원을 대신했다.

장 교육감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전한 시험실 환경을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에게 ‘시험 대박’의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 교육감은 앞서 시험 감독관회의에 참석해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코로나19 방역과 시험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장 교육감은 이와는 별도로 전남교육청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 수험생 응원영상에 직접 출연해 “여러분의 수고가 결실을 맺어 12월 3일 자유와 행복을 얻기 바란다. 행운을 빈다”고 응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3 [09:4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