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 ‘2021년 농식품 가공분야 지원사업’ 대상자 공모
2개 분야 4개 사업…11월 6일까지 신청
 
정순종 기자   기사입력  2020/10/29 [13:07]

여수시청


[전남방송.com=정순종 기자] 여수시가 전남도에서 추진하는 ‘2021년 농식품 가공분야 지원사업’에 참여할 대상자를 다음달 6일까지 신청 받는다고 밝혔다.

대상은 2개 분야 4개 사업으로 농식품 제조가공분야, 전통식품 산업화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농식품 제조·가공 업체 중 신청일 현재 전남도내에서 전통식품 제조·가공업 영업등록증을 받은 법인 또는 개인이다.

법인은 총 출자금이 1억원 이상이고 1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어야 하며 개인 식품제조·가공업체의 경우 1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어야 한다.

사업신청 업체에 대해서는 서류검토, 현장심사 및 발표평가를 통해 상품성, 사업타당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전라남도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체는 다음 달 6일까지 시 농업기술센터 특산품육성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여수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침체된 경기를 회복하고 지역의 경제활동 다각화와 소득·고용기회를 증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생산시설 현대화 및 품질고급화를 통해 농식품 가공분야 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이번 공모에 지역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9 [13:0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