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서울 면중초등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꿈나래 도서관 개관식 참여 중랑구 교육발전 공로 인정해 수여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10/27 [16:35]

서울시의회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이 지난 10월 23일 오후 2시에 열린 ‘서울 면중초등학교 꿈나무터 도서관 개관식’에서 서울 면중초등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 면중초등학교 학부모회는 “서울시의회 의원으로서 헌신적인 노력과 사랑으로 지역발전 및 서울 면중초등학교 환경개선과 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으므로 그 공을 기리어 면중가족 모두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드린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이영실 위원장은 면중초등학교 꿈나무터 도서관 리모델링 사업을 지원하는 등 중랑구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 및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학교 도서관은 작은 예산으로 효과적인 도서관 설치가 가능해 지역사회의 관심이 매우 큰 사업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이영실 위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아이들 교육은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초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지역을 떠나는 것이 많이 안타까워 그동안은 중·고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바 있다”고 밝히고 “앞으로는 우리 초등학생들도 좋은 환경에서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중랑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7 [16:3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