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판타스틱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 ‘Monster’ 무대 10일 뮤직뱅크 첫 방송
강렬 카리스마 담긴 ‘Monster’로 임팩트 甲 스테이지 선사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10 [16:32]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판타스틱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의 데뷔 무대가 10일 TV 첫 방송된다.

아이린&슬기는 금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 무대를 선사, 힙한 매력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Monster’는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인 만큼, 무대 역시 유닛의 매력이 극대화된 데칼코마니 안무를 비롯해 에너제틱한 군무, 대담한 포인트 동작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해 아이린&슬기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7월 6일 발매된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Monster’는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지난 8일 QQ뮤직에서 판매액 1백만 위안을 달성한 앨범에게 부여하는 ‘플래티넘 앨범’에 등극하는 등 유닛으로도 막강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0 [16: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