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 KLPGA 임희정 선수 홍보대사 위촉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 오토, KLPGA 임희정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의전차량으로 ‘아우디 Q7 45 TDI quattro’ 지원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0/05/11 [14:59]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전남방송.com=오현주 기자] 아우디의 부산,경남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는 한국여자프로골프 프로골퍼 임희정 선수를 ㈜아이언오토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에는 ㈜아이언오토 김민규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임희정 선수는 올시즌 ㈜아이언오토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며 아우디의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45 TDI quattro’ 차량을 이용하게 된다.

의전 차량으로 제공된 ‘아우디 Q7 TDI quattro’는 3.0L V6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해 탁월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아이언오토가 주최하는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임희정 선수는 지난해 KLPGA루키로 주목받으며 올해 KLPGA의 홍보모델로도 발탁된 신예 골퍼다.

2019시즌에만 3승을 달성하고 신인상 포인트 2위에 오르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어 그 누구보다 올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임희정 선수는 오는 5월 14일부터 나흘 동안 열리는 KLPGA 챔피언십에 참가할 예정이다.

아이언오토 김민규 대표는 “KLPGA 최고의 라이징 스타 임희정 선수가 아이언오토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기쁘며 젊고 강인한 도전 정신에 주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올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년 아우디 부산 경남지역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아이언오토는 아우디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지난해 오픈한 ‘아우디 양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부산 금정구에 국내 최대규모 아우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 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11 [14:5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