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훈후보, 4.15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
중앙당, ‘사회적 거리 두기 동참, 온라인 유세’ 모범사례 주목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4/02 [18:07]

 

조용한 선거, 민생을 살피는 선거 중점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국회의원후보는 2일 시청사거리에서 아침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4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신정훈 후보는 중앙당의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는 사회적거리두기온라인 유세동참을 위해 대규모 운동원 동원 유세와 율동을 최대한 지양하고, 선거출정식 온라인 실시간 중계와 정책피켓 홍보로 코로나 정국 속에 시민의 건강을 지켜내기 위한 차분한 선거운동을 펼쳐갈 계획이다.

 

신 후보는 오늘부터 나라의 일꾼을 뽑는 국회의원 선거가 시작되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국민의 고통과 경제위기가 한 치 앞을 내다보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손을 내미는 마음이 무겁다며 코로나19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첫날 선거운동의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세계가 감탄하는 대한민국 정부의 방역 관리와 위대한 국민들의 절제된 노력이 있기에 국난을 슬기롭게 우리는 이겨낼 수 있다며 조용한 선거’,‘민생을 살피는 선거’,‘소통하고 화합하는 원 팀 민주당으로 승리하는 선거를 치르겠다고 21대 총선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신정훈 후보는 나주 에너지밸리 특화 화순 바이오메디컬 허브 구축한전공대 2022년 개교 경전선 전철화를 추진하는 나주, 화순 4대 행복 약속을 발표했다.

 

신정훈 후보는 2일에는 세지면, 봉황면, 빛가람동 지역 순회 유세와 CMB인터뷰, 선거온라인 출정식 일정을 소화하고, 3일에는 화순고인돌 시장 방문과 화순읍 내 상가 투어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2 [18:0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