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사랑상품권 이제는 연중 24시간 구매 가능
- 4월 1일부터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출시 -
 
이성진 기자   기사입력  2020/04/02 [11:48]

 

▲     © 전남방송

 

 

강진군이 41일부터 제로페이와 연계해 50억 원 규모의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은 물품 구매 시 관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코드를 활용해 결제하는 지역 모바일 상품권이다. 5천 원 권, 1만 원 권, 5만 원 권 3종류가 발행되며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5년이다.

 

소비자는 지갑 없이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고, 가맹점은 수수료 없이 결제된 금액을 3일 이내에 현금화 할 수 있어 은행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사라진다.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소비시장의 회복을 위해 코로나 상황 종료시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1인 당 월 100만 원 까지 구매 가능하나 예산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된다.

 

상품권 구입은 비플 제로페이, 체크페이, 농협 올원뱅크, 광주은행 개인뱅킹,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경남은행 투유뱅크, 부산은행 썸뱅크, 대구은행 IM9개의 전용 앱을 통해 연중 24시간 가능하며 관내 300여 곳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 가입은 제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직접 신청하거나 강진군청 일자리창출과를 방문 후 신청할 수 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출시를 통해 기존 지류형 상품권의 가장 큰 문제인 부정유통을 차단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연말정산 시 30% 소득공제 혜택이 제공되니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의 많은 사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지난 330일부터 코로나 19 경제적 피해 극복 민생대책 사업을 시행하기 위한 지류형 강진사랑상품권 소요 대비 재고량 및 신규 물량 확보가 제한됨에 따라 지류형 강진사랑상품권 판매를 일시 중단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2 [11:4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