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의회 이정옥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제251회 전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의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0/02/18 [10:32]

 

▲     © 전남방송


    

담양군의회 이정옥의원이 지난 14, 담양리조트 송강홀에서 열린 제251회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의에서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의정봉사대상은 전남시군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의욕적인 의정 활동을 통해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기초의원에게 수여하고 있다.

 

재선인 이정옥의원은 현재 제8대 의원으로 성실한 의정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힘썼으며 화합과 소통의 의정활동으로 군민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선진 의회상 정립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농민과 사회적 약자 등 한마음으로 소통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정책지원을 비롯하여 군민이 중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정옥의원은 함께하는 동료의원들께 감사하고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더욱 겸손히 큰 귀로 듣고 어려운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발로 뛰며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18 [10: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