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뮤지컬 지저스, 간미연 1월달 출연회차 전석매진 시켰다.
 
신종철 기자   기사입력  2020/01/31 [12:16]

 

▲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전남방송=신종철 선임기자]1월15일부터 대학로 원패스 아트홀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지저스(연출:손남목) 가 간미연이 출연하는 회차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지금까지 간미연이 출연한 총 8회차 공연을 통해 200석의 좌석이 매진 되면서 1600여명의 관객이 간미연을 찾았다.


간미연은 극중에서 간음하는여인,바리새인,아브라함,양 역할등 다양한 캐릭터를 일인다역으로 열연하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지저스는 신약성서중 마태복음을 토대로 하여 총 43개의 성경구절을 인용하여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일생 중 복음전파를 소재로 하여 십자가를 통한 부활의 의미를 긍정적으로 해석한 작품이다.

 

간미연은 “뮤지컬 지저스는 인류의 사랑과 용서,배려에 관한 이야기를 예수란 인물을 통해서 전달하고 있다.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많이 보러오시는데 비종교인도 부담없이 보실 수 있는 신나고 재미있는 공연이다.”라고 공연을 소개했다.


6월28일 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지저스는 간미연 이외에 문장원,지원선,김현국,윤미소,안소현,박세욱,황성재,허재훈,박보영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31 [12:1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