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화순 국화향연과 함께하는 『제2회 남도 전국가요제』를 개최를 축하합니다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9/10/26 [12:25]
▲     © 전남방송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남도 전국가요제 참석자 여러분! 그리고 관람객 여러분! 오늘 가요제를 빛내기 위해 전국에서 우리 화순군을 찾아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2019 화순 국화향연과 함께하는 『제2회 남도 전국가요제』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남다른 열정으로 남도문예진흥협회를 이끌어 오시면서 남도 전국가요제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정영애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남도 전국가요제 참석자 여러분!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전국가요제를 통해 기성가수와 아마추어가 실력을 겨룸과 동시에 신인들의 등용문이 될 오늘, 경연대회가 더욱더 활성화되어 대중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기를 기대합니다.

 

오늘 경연대회에 참가한 가수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시어 열정과 감동을 선사하는 무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전국가요제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김삿갓도 반한 “2019 화순 국화향연”이 10월 25일부터 화순읍 남산공원에서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대회가 끝나시면 밤하늘이 아름다운 남산공원 국화향연장도 둘러보시면서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제2회 남도 전국가요제』개최를 축하드리며, 남도문예진흥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한 국화향기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11.24

 

화순군의회의장 강순팔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26 [12:2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