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들 시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외국인도 담양 ‘죽녹원’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마스터즈대회 참가자 팸투어 진행
 
정현택기자   기사입력  2019/08/15 [00:53]

 

▲     © 전남방송

담양군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와 마스터즈 대회기간에 선수, 임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담양 죽녹원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 팸투어를 매일 진행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마스터즈대회 외국인 참가자 20여 명이 담양 죽녹원을 찾아 죽로차 체험과 죽림욕을 하면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죽로차는 향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차이며 웰빙차이기도 하다.

 

담양군에 위치한 죽녹원은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될 만큼 담양의 대표관광지로 사계절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특히 여름에는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데 최적으로 대숲에 들어서면 머리가 맑아지고 외부 온도보다 3 ~ 4 정도 낮으며, 산소발생량이 높고 음이온 발생량이 일반 숲보다 10배가량 높아 많은 관광객들이 심신의 안정을 위해 죽녹원을 찾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15 [00:5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