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꼼지락창의인성체험협동조합' 해가 거듭할수록 풍성해지고
꼼지락창의체험한마당 열려...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11/09 [12:14]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청량한 가을날인 11월4일 일요일 꼼지락창의인성체험협동조합은 화순교육지원청과 함께 화순초등학교 한마음관과 운동장에서 유・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5회 오감만족 무한상상 꼼지락 창의체험 한마당’을 개최했다.

 

창의체험한마당은 엄마표 체험활동으로 화순의 어른들이 만드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장이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달콤한 디저트 외 3종의 주 체험과

슬라임만들기 외 8종의 부대체험으로 이루어져있다.

 

그리고 야외에서는 가오리 연 만들기, 굴렁쇠 놀이 등 전래놀이와 달고나 만들기, 스카이 콩콩, 고무줄 등 추억의 놀이로 학생들이 부모들의 추억에 동참하고 즐기는 등 더욱 풍성한 한마당으로 진행됐다.

 

이 날 체험한마당을 찾은 학생과 학부모는 800여명에 달했고, 집 가까운 곳에서 안전하게 체험과 놀이를 즐길 수 있어 벌써 5회째 참여하고 있다는 학부모도 있었다.

 

이번 한마당을 기획한 꼼지락협동조합의 곽정은 이사는 “회를 거듭할수록 풍성해지는 한마당을 지켜보며 명실상부 화순 아이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벌써 5회째 화순의 아이들의 축제로 함께하고 있는 창의체험한마당의 내년을 기대해본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09 [12:14]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