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일허브코리아여수㈜, 1천만원 상당 여성위생용품 후원
6일 시장실서 후원증서 전달식…저소득가정 200세대 발송예정
 
이준옥 기자   기사입력  2018/11/06 [22:37]
▲     © 전남방송

 

오일허브코리아여수가 여수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을 후원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6일 오전 박동순 오일허브코리아여수공장장이 시청 시장실을 찾아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오일허브코리아가 이날 후원한 여성위생용품은 200상자로 대상가정 200세대에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대상가정은 읍면동 주민센터 추천을 받아 확정했다.

 

앞서 오일허브코리아는 지난 1월에도 여수시에 10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을 후원했고, 삼일동 등에서 집수리 봉사를 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박동순 공장장은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1월에 이어 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펼쳐주신 오일허브코리아에 감사드린다따뜻한 마음을 대상가정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국가지원 대상자보다 많은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범위를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06 [22:37]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