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광군, 관광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11/05 [16:44]
▲     © 전남방송-김정범 '등대'


영광군(김준성 군수) 관광사진공모전에서 영광군의 아름답고 생생한 매력을 사진으로 담아낸 11점의 우수작품이 선정됐다.

 

영광군은 새로운 관광 매력을 발굴하고 우수 작품을 활용하여 국내외 홍보 시 적극 활용하고자 영광군 관광사진공모전을 개최하여 지난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64점의 작품을 접수받았다.

 

이번 공모전 영예의 대상에는 김정범(광주광역시 동구)의 작품 ‘등대’, 최우수상에는 박형열(전남 영광군)의 ‘영광대교의 노을’, 우수상에는 윤정희(전남 영광군)의 ‘한시랑의 가을아침’, 박춘삼(광주광역시 서구)의 ‘불갑사의 겨울’, 이용교(광주광역시 서구)의 ‘풍요로운 법성포 들녘’이 선정 되었으며 이외에도 입선 6작품이 선정 되었다.

 

영광군은 입상작 선정결과를 영광군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입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영광군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문화적 가치가 있는 관광자원을 소재로 한 아름답고 의미 있는 작품을 응모해준 출품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작품을 활용하여 영광군 홍보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05 [16:44]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