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교통공사, 신규채용 32명 공개 채용
광주시 공공기관 통합채용 사이트에서 18일부터 접수
 
이향례 기자   기사입력  2024/06/10 [09:35]

▲ 광주교통공사


[전남방송.com=이향례 기자] 광주교통공사는 도시철도 서비스 증진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일반직 및 공무직 신규직원 32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별로는 일반직 사무 2명, 기술(승무) 1명, 기술(전자) 2명이며, 공무직 역무 7명, 미화 16명, 시설 2명, 정비 1명, 경비 1명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전일부터 면접시험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광주광역시로 되어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3년 이상 광주광역시로 주민등록이 돼있었던 18세 이상 60세 미만의 자로, 학력 제한은 없다. 기술(승무), 시설, 정비 등 일부 분야는 자격 또는 경력 제한이 있으므로 공고문을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필기시험,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시험을 거쳐 신체검사, 결격사유 조회를 마친 후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는데, 응시원서와 면접시험에서 학력, 연령 등 차별적 요소를 배제하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적용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8일부터 25일까지 광주시 통합채용 응시 원서접수사이트에서만 접수가능하고, 필기시험은 7월 13일, 최종합격자는 9월 6일에 발표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0 [09:3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안군, 퍼플섬!!! 보라빛 버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