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장안창작마당, 빵 굽는 이웃 성료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4/06/07 [12:30]

▲ 순천시 장안창작마당, 빵 굽는 이웃 성료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순천시는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장안창작마당에서 진행된 ‘빵 굽는 이웃’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빵 굽는 이웃’은 순천의 공유부엌을 활용하여 시민강사가 지역민과 함께하는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이다.

무료 베이킹 수업을 통해 이웃 간 다양한 베이킹 및 문화를 배우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애플파이, 견과류 브라우니, 고구마 타르트, 마블구겔호프 등 총 4회 클래스로 구성됐다.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하반기 ‘빵 굽는 이웃’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장안창작마당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시민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베이킹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이웃 주민들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며, “디저트 카페를 차리는 게 목표인데 시에서 이렇게 무료 체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안창작마당은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비롯해 시민들의 문화활동과 모임을 지원하는 공유 부엌, 예술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레지던시, 순천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숙박시설을 제공하는 장안여인숙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07 [12:3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안군, 퍼플섬!!! 보라빛 버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