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도걸 의원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을 찾아가는 지역위원회 건설”
민주당 광주시당도 정책 개발·비전 제시로 지역민들의 지지에 부응해야
 
여전화 기자   기사입력  2024/06/16 [17:44]

▲ 안도걸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은 15일 동구문화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상무위원 회의를 갖고 “우리당 광주시당도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비전을 제시하는데 앞장서야 한다”고 광주시당의 변화를 촉구했다.


[전남방송.com=여전화 기자] 안도걸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은 15일 동구문화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동구남구을지역위원회 상무위원회 회의를 개최한 뒤 “지역민의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지역위원회부터 변화해야 한다”며 “당원이 주인인,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민들을 찾아가는 동남을 지역위원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민주당의 정권 재창출을 위해서는 경제와 민생을 아우르는 능력과 실력을 갖춘 정당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국민들이 믿고 지지할 수 있는 정당으로 탈바꿈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광주시당도 변화해 지역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민주당의 지지도를 끌어올려야 한다”고 광주시당의 변화를 촉구한 안 의원은 “당원을 위해 일하는 시당,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시당, 시민들을 찾아가는 광주시당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 의원은 이어 “민주당을 믿고 응원해 주시는 광주시민들을 위해 지역경제 발전과 민생 살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수권능력을 갖춘 민주당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6 [17:4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JBC맛집올림픽]염소 치즈로 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