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니돈내산 독박투어2’ 김준호, 여친 김지민에게 최악의 손금 지목 ‘굴욕’?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4/02/16 [10:03]

 

‘독박투어2’의 김준호가 여친 김지민에게 ‘최악의 손금’으로 지목당해 고개를 푹 숙인다.

 

17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7회에서는 남태평앙의 아름다운 섬 사이판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모처럼 힐링 모먼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사이판의 대표 해변인 ‘마이크로 비치’에 도착해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만끽한다. 그러다 김준호는 “여기는 면적이 좁아서 어딜 가도 다 가깝다”며 “렌터카부터 빌리자”고 제안한다. 모래사장에 머리를 맞대고 둘러앉은 ‘독박즈’는 “무슨 차 빌릴까?”라고 고민하다가, “뚜껑 열리는 차를 타 보고 싶다”며 스포츠카를 빌리자고 한다. 급기야 장동민은 “렌터카 비용 독박자가 스포츠카에서도 뒷자리에 쪼그려 앉기로 하는 게 어때?”라고 ‘초강수’를 둔다.

 

이때, 유세윤은 “아내와 여친에게 우리들의 손금 사진을 보낸 뒤, 정확히 많이 맞힌 순서대로 독박 면제를 해주자”라는 아이디어를 낸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그런 것 좀 그만하래”라고 떨떠름해 하지만, “손금 말고 입술로 할 걸 그랬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잠시 후, 5인방은 다섯 명의 손금 사진을 아내와 여친에게 동시에 전송하고, 가장 먼저 답신을 받은 김준호는 메시지를 확인하다가, “(김)지민이가 손금을 좀 볼 줄 알아서 물어봤는데”라고 운을 뗀 뒤, “독박즈 중 최악의 손금을 골라달라고 하자, 내 손금 사진을 골랐다”라고 셀프 폭로해 모두를 빵 터뜨린다. 그런 뒤 “(여친이) 방송인이라 분량 챙기려고 그런 것”이라고 급히 뇌피셜 해명을 가동한다.

 

과연, 사이판에서 렌트카 비용을 지불할 독박자가 누가 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의 본격 사이판 여행기는 17일(토) 저녁 8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2‘에서 만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16 [10:0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안군, 퍼플섬!!! 보라빛 버들
많이 본 뉴스